이제 겨울이 두렵지 않아요! 한랭성 두드러기 후기
박진우 | 2018-01-29 20:49
몇년전부터 갑자기 찬바람 부는 겨울이면 얼굴과 손, 발에 원인모를 두드러기가 올라오며 빨갛게 부어오르고 가렵고 통증도 있었습니다.

따듯한 실내에 들어가면 다시 아무일 없다는듯 가라앉곤해서 별로 신경을 안썼는데 점점 심해지더라구요..

그로인해 찬바람이 불때는 밖으로 나가는거 조차 두렵고, 사람들을 만나는거 조차 힘들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근처 피부과에 갔더니 정확한 병명도 없고, 원인도 모른다며 두드러기 약만 처방해 주었습니다.

약을 먹고 잠시동안 호전이 되는것 같다가도 약을 중단하면 똑같이 마찬가지였죠..

그러던중 인터넷 검색을 통해 제 증상이 한랭성 두드러기 라는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한랭성 두드러기 치료 관련 병원을 찾아보다 두드러기 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두기한의원을 발견하고 예약을 하였습니다.

제가 지방에 살고 있어서 거리가 부담이긴 했지만 지푸라기라도 잡아보자는 심정으로 방문하였습니다.

의사 선생님과 간호사 선생님이 매우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 해 주셔서 이해도 잘 되고 원인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한약을 처음 복용할때는 호전을 보이다가 두드러기가 심해서 그런지 눈에띄게 효과가 나타나지 않아서 사실 속도 상하고 치료를 중단할까 하는 생각도 했습니다.
그때마다 원장님께서 꾸준히 치료를 해보자고 하셔서 한약을 5~6개월정도 더 복용하였습니다.

당시에는 눈에띄는 효과가 없어서 한랭성 두드러기는 치료가 안되나보다 하고 포기하고 있었는데..

이번 겨울에 놀라운 경험을 하였습니다.
올 겨울 참 추운데도 불구하고 피부가 괜찮아졌더라구요, 양약은 짧은 시간에 효과는 있지만 지속력도 짧고 무엇보다 속이 많이 쓰린편인데.. 한약은 속쓰림도 없었고, 오히려 속이 참 편했습니다.

한약을 복용했던 그 당시에는 효과를 잘 모르다가 나중에 시간이 흐르니 효과가 나타나더라구요 ^^..

덕분에 올해 겨울은 스트레스 받지 않고 겨울을 잘 보내고 있습니다. 원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만약 저와 비슷하신분이 있으시다면 포기하지말고 꾸준히 약 복용하시고 천천히 마음편하게 생각하시고 치료받으셧으면 좋겠어요.

친절한 상담과 진료를 해주신 의사 선생님과 간호사 선생님 감사합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PASSWORD

비밀번호

확인

PASSWORD

비밀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