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가 알레르기로 5년동안 고생 많이 하셨는데 드디어 나았습니다..
서미원 | 2024-01-13 21:44

엄마께서 두기한의원에서 치료 받고 후기 좀 꼭 올려 달라고 하셔서 딸인 제가 대신 올립니다..


엄마가 5년 전부터 시작된 원인 모를 알레르기로 고생을 많이 하셨습니다..

처음엔 단순 피부병이라 생각하고 피부과를 다니기 시작했는데 약 먹으면 살짝 좋아졌다가 재발이 반복되고 시간이 흐를수록 점점 심해져 갔습니다.

알레르기 환자라면 다들 아시겠지만, 피부과 약이 정말 독해서 평생 약을 먹고 살 수도 없는 노릇이었습니다.

알레르기로 유명한 피부과를 전전하였지만 상태는 점점 심해졌고 얼굴을 포함한 전신에 퍼진 알레르기로 너무 괴로워 하셨습니다.

특히 자고 일어나시면 너무 가려워 하셨어요.. 보는 가족들도 마음이 많이 아팠고 나아질 방법을 찾을 수가 없어 정말 답답했습니다.

결국 대학병원까지 가게 되었습니다. 몇 달에 걸쳐 주기적으로 '졸레어'라는 주사를 맞으러 다녔고 나아지는 듯 하였으나 약발이 떨어지면 재발 하는건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렇게 4년이란 시간이 흘렀고, 평생 이렇게 살아야 하는 줄 알고 반포기 상태였습니다.


증상이 또 심해진 어느 날.. 

다른 병원을 찾아보고자 인터넷을 검색하던 중 두기한의원을 우연히 알게 되었습니다.

심지어 코앞에 있는 동네 병원..

사실 피부가 아픈거라 한의원은 생각도 못해보았는데, 

'두'드러기 + '기'침 이란 이름을 보고 얼마나 잘 고치길래 이름을 이렇게 지었을까..

하고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두기한의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엄마가 살고 계신 동네에 있는 병원이라 제가 동행하진 못하였으나,

엄마가 이번엔 정말 고칠 수 있을 것 같다며 첫방문부터 너무 좋아하셨는데, 원장님의 자신 있는 말씀 때문이었습니다.

다른 병원에서는.. 가끔 정말 상처 될 정도로 너무 남일처럼 얘기하시고 ㅜㅜ.. (남일 맞지만..) 

로봇같은 치료만 받아왔는데 원장님께서 자신있게 고쳐주신다는 말씀을 해주셔서 엄마가 정말 좋아하셨어요..

가족들마저 지쳐 포기해가고 있던터라, 꼭 고쳐주시겠다는 말이 엄마에겐 정말 희망으로 들렸을겁니다.

그렇게 몇 달에 걸친 치료가 시작되었고, 엄마는 시간이 지날수록 눈에 띄게 나아지는 모습이셨습니다.


매일 먹던 한약을 이틀에 한번, 삼일에 한번 점점 텀을 늘려가며 복용하셨고

현재는 몇 주씩 약을 복용하지 않아도 알레르기를 전혀 찾아볼 수 없을 만큼 완치에 가까워졌습니다.


정말 허무할 정도로.. 왜 진작 두기한의원을 방문하지 않았을까 지난 날들이 너무 후회되기도 했지만

이제라도 두기한의원을 방문하게 되어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곳저곳 병원을 많이 다녔기 때문에 

첫방문에 원장님이 해주셨던 확신에 찬 말씀이 없었다면.. 엄마가 또 다른 병원에 가보고 싶다고 하셨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원장님 덕분에 엄마가 두기한의원에서 진득하게 치료하며 이렇게 나아져서 너무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요즘은 엄마랑 통화하면서 어디 아프다 하시면..

무조건 두기한의원 한번 가보라고 합니다 ㅜㅜㅋㅋ.. 

뭔가 원장님이라면 꼭 어떻게든 낫게 해주실 것 같아서요..

엄마가 두통도 자주 있으신데.. 손발이 저려도.. 그때마다 정말 고쳐주시더라구요.. 


제가 한의원은 가본 적도 몇 번 없고 정말 무지한데.. 이번에 엄마 치료 받으시는거 보고 정말 다시 봤고,

우리나라 한의학 정말 짱이라는 생각 뿐입니다..


원장님.. 정말 감사 드립니다.

제가 엄마 병원 가실 때 꼭 찾아뵙고 다시 한 번 인사 드릴게요.

정말정말 감사드리고.. 사업도 번창하시고.. 두기한의원 직원분들 가족들까지 모두모두 건강하세요!


후기를 읽고 계신 분들.. 원장님 믿고 한번 꼭 방문해보세요!

진심으로 추천 드립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PASSWORD

비밀번호

확인

PASSWORD

비밀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