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더운 여름에 기침을 시작하더니 잠도 못 잘 정도로 심해지고, 더 심해져서 회사에서도 업무에 차질이 있을 만큼 심했습니다. 회의 시간에도 한마디 말을 다 끝내기 전에 기침이 나올 정도로 심했구요, 거래처 미팅때도 그러더라구요... 병원을 2달 넘게 다니고, 3곳을 옮기고, 나중에는 대학병원까지 갔는데도 정말 조금도 나아지지 않도라구요...
잠도 못자고 하도 힘들어 하니깐 어머니 지인께서 한의원 가보라고 하셨고, 전 한의원에 대해 신뢰가 없는 상태여서 안 간다고 했죠...
그래도 어머니 지인분께서 당신 자식도 심한 기침을 했는데 알레드기 전문 한의원이 있다고 하셨고, "두기 한의원"에서 한약 먹고 치료했다고 해서, 속는 셈 치고 "두기 한의원"에 갔습니다.
원장 선생님 뵙고 진료를 받는데, 보통 한의원 보다 원인에 대해서 이해하기 쉽게 설명 해주셨고, 또 제 체질에 맞게 진료해 주셔서 안심이 됐습니다.
제 체질에 맞는 한약을 짓었고, 그 당일에 집에 배송해 주셔서 좀 더 빨리 복용 했고, 원장 선생님이 말씀해 주신대로 별 차도 없다가 어느 한순간 기침이 사라졌습니다.
솔직히 신기 하기도 했구요, 미리 갔으면 몇달간 고생 안 했을텐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기침이 별거 아니지만, 몇달 동안 잠도 제대로 못자니깐 건강도 상하고 일상 생활이 엉망이 됐었는데, 치료가 되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이제는 주변에 알레르기 고생하는 지인이 생기면 두기한의원 가라고 하고 있습니다. 지방 친구들에게도 그 지역에 잘 하시는 한의원 있음 가고, 신뢰할 만한 한의원이 없거나, 효과가 없으면 주말에 시간내서 진료 받으라고 하고 있습니다.
다음에는 제 몸에 전체적인 검사도 하고 한약도 지어서 미리미리 대비할 생각 이예요^^
두드러기나, 알레르기는 정말 믿고 진료 받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