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두드러기가 발생하고 3개월간 동네 피부과를 다니며 항히스타민제를 복용했지만 나아지지않아 상급병원 피부과로 옮겨 10개월 가까이 한 달에 한 번씩 진료받고 약 처방 받고, 졸레어 주사를 맞았지만 조금만 피곤해도 어김없이 다시 심해지는 과정을 반복하였습니다.
증세가 심하면 항히스타민제를 많이 먹고, 증세가 약해지면 항히스타민제를 적게 먹고 계속
끝없이 반복하는 느낌에 절망스러웠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두드러기의 한의원 치료에 관하여 알게되었고 검색하다가 이 곳 두기한의원에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심정으로 찾아오게 되었었네요.
침 치료가 아닌 진맥과 상담진료 후 약으로 처방해주시고 약을 먹으면서주기적으로 통화 및 방문하여 진료해나간 끝에 3달만에 크게 줄어드는 효과를 봤고, 6개월만에 파격적으로 줄어들었으며 이 정도만으로도 충분히 만족하고 감사하다고 말씀 드렸지만, 원장님께서는 완치될 수 있다고 하셨고 한 달 정도 더 약을 추가적으로 먹은 결과 완치가 되었답니다.
평생 달고 살아야하는 질병이 생긴거 같아 절망스러웠었는데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모릅니다.
약을 끊은지 1년이 다 되어가는 지금 두드러기가 생기기 전의 저로 돌아간거 같아 너무나도 만족스럽고 감사합니다.
저처럼 두드러기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두기한의원에서 믿고 치료해보시기 바랍니다.
한없이 떨어졌던 삶의 질이 다시 높아지실 수 있을겁니다.
두기한의원 강력 추천드리고,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참고로 부탁받아서 쓰는 내용이 아니라 진심으로 체험 후기입니다!